이런 그룹도 생겼군요 성우들






텀블러에 성우 사진이 올라오는 곳 들어가서 성우들의 사진을 보고 있는데, 이런 그룹이 있더군요.
이를 찾아보니 성우 그랑프리와, 애니 및 프로듀스를 담당하는 회사 GENCO(젠코. 최근작으로 하면 시모세카, 단마치, 소아온, Dies irae, 좀 옛날까지 가면 2008년 시고후미와 토라도라까지 관여한 회사입니다), 애니와 만화의 프로듀스를 담당하는 엑스 아츠 재팬(X-arts. 사이트를 들어가니 고치우사가 맞이해주더군요)에서 공동 제휴하여 새로운 여성 성우 7명으로 구성된 보컬 유닛 'Kleissis(클라이시스)'가 결성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하여 지난 6일 도쿄 칸다 묘진에서 데뷔 싱글이 히트하기를 기원하는 겸 이를 공개하는 자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Kleissis는, 총 400명이 오디션에 지원했는데, 여기서 선발된 성우 카네코 유키, 타카하시 마리(Dorothy Little Happy라는 유닛에도 참여중입니다), 타나카 유키(1998년생 성우입니다), 토미타 미유, 모토요시 유키코(아오니 프로덕션 소속의 성우입니다), 야마네 아야(역시 아오니 프로덕션 소속 성우입니다), 아이돌 그룹 HKT48 전 멤버  야마다 마리나 등 7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룹명은 그리스어 '크레이시스(소명(召命)하다)'와 '크레이스(열쇠)'에서 'kleis'와 영어 'sister'를 따와서, '열쇠를 쥐고 있는 수도녀/무녀/자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또 고대 그리스어로 '클레이오'가 '축복의 여신'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하는데, 이와도 연관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공개 자리에서는, 전신에 흰 의상을 입고 등장하였고, 7명 각각 의지를 얘기하면서 인사를 진행했고, 그 후 데뷔 싱글 'Kleissis Chaos'를 부르면서, 이벤트 장소 분위기가 무르익었다고 합니다.
7명 각각이 담당하는 캐릭터가 위의 이미지처럼 있어서, 그 비주얼에 맞춰서 머리카락을 맞춘다든지, 결성이 결정되어 앞머리를 잘랐다든지 하여, 캐릭터에 대한 사랑을 얘기하는 장면도 있었다고 합니다. 멤버 중에는 의상을 입고 노래와 댄스가 이번이 처음인 멤버가 있기도 하지만, 함께 뭉쳐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선언했다고 합니다.
이후의 활동으로는, 지난 7월 10일 발매된 성우 그랑프리에도 프로젝트 시동이 알려졌고, 7월 10일 첫 싱글 'Kleissis Chaos(8월 22일 발매 예정)'를 시험 삼아 볼 수 있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8월 10~12일에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릴 예정인 여름 코미케 C94에도 참가할 예정이며, 도쿄 도내의 애니 이벤트나 라이브 이벤트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조 :  




통계 위젯 (화이트)

1540
186
5455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

내트윗